총 게시물 143건, 최근 2 건

가까이 하는 것의 중요성

글쓴이 : 샬롯 지구촌 교… 날짜 : 2018-10-22 (월) 03:06 조회 : 47






사람은 늘 가까이 하는 것의 영향을 받는다. 가까이 두고 읽는 책과 주변의 친구, 가까이 하는 장소의 영향을 받게 되어있다. 그럼으로 믿는 성도는 말씀을 가까이 해야만 한다. 싫든 좋든 그렇게 생활하는 것이 가장 최상의 지혜이다.

그럼으로 지혜자는 말씀을 소중히 여기고 가까이 두고 살아가는 것이다.

성경은 성령님의 감동으로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이기 때문에 인간의 지성만으로는 그 비밀을 깨달을 수가 없다. 오직 성령님의 도우심을 받을 때 우리의 지성이 성화되어 하나님의 말씀을 깨달을 수 있는 것이다.

실상 말씀을 깨닫고 묵상하며 실천하는 과정은 영적 전쟁을 하는 것임을 성경은 곳곳에서 밝히고 있다. 마귀는 우리가 말씀 앞에 머무는 것을 싫어한다. 또한 우리의 육신적 성향도 말씀 앞에 머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렇지만 이 육신 깊은 곳에 있는 영혼은 말씀을 갈망하며 말씀 앞에 머물 때 기뻐한다. 우리가 경험하는 것처럼 말씀 앞에 머문 후에 하루를 보낼 때 삶은 질서가 잡히고, 모든 것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는 것을 경험하게 된다


성경을 보배를 담아놓은 보석함처럼 여기며 살아가자. 그것이 승리하는 그리스도인의 삶의 비밀이고 영적으로 꾸준히 성장하는 비밀이며 어느날 놀라운 기적을 경험하게 될 것임을 믿는다.

말씀을 통해 홍해가 갈라지는 놀라운 축복을 누릴수 있길 소망해본다.